광고

[아산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2021년 청소년 둘레깅 프로그램’을 통한 지역사회 내 환경 정화 활동 진행

가 -가 +

김문기
기사입력 2021-06-25 [14:45]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에서 지난 토요일(19일) ‘2021년 청소년 둘레깅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2021년 청소년 둘레깅 프로그램’은 올해 처음 진행된 신규 프로그램으로, 아산시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아산 둘레길을 걸으며 플로깅 활동을 진행하는 환경 정화 프로그램이다. 또한 가벼운 걷기 운동을 통해 참가 청소년들의 체력을 키울 수 있는 건강 증진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진행된 1회기는 이순신 백의종군길 ‘효의 길’의 구간중 하나이자 전국의 아름다운 10대 가로수길에 선정된 곡교천 은행나무길에서 진행하였고 본 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플로깅 활동에 큰 뿌듯함을 느꼈다고 한다.

 

‘2021년 청소년 둘레깅 프로그램’은 총 2회기로 운영되며, 1회기는 곡교천 은행나무길에서 플로깅 활동을 진행하고 2회기는 송악 천년물결길에서 걷기를 통한 기부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담당자는 “곡교천 은행나무길에서 휴일을 즐기는 아산시민들이 플로깅을 진행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해주어 더욱 힘을 내 진행할 수 있었고 2회기에도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뜻깊은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2021년 청소년 둘레깅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smartyouth.or.kr) 및 문의 전화(539-6641)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문기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최신기사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도민신문 #http://www.gdomi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