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원시] 창원시 주부민방위기동대, 2분기 임시회의 개최

3분기 활동방향에 관한 열띤 회의로 창원시 안전지킴이로서의 활약 기대

가 -가 +

김문기
기사입력 2021-06-25 [14:40]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4일 11시 진해구청 3층 싱크팩토리에서 5개 구청 주부민방위기동대 대장, 간사 등 10여 명의 임원진이 참석하여 창원시 주부민방위기동대 시 연합회 2분기 임시회의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지난 2분기 창원시 주부민방위기동대의 코로나-19 예방백신접종센터 안전요원 활동 참여 과정에서의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3분기 활동방향에 관한 의견을 나누며 진행되었다.

 

특히 창원시 주부민방위기동대 시 연합회는 올해 장마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코로나-19 예방활동뿐만 아니라 재난예방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을 결의하여, 방역에서 지역사회 안전까지 전방위적인 활약이 기대된다.

 

또한 이날 회의가 끝난 후 창원시 주부민방위기동대 시 연합회(회장 김미양) 및 임원진은 코로나-19 예방백신 진해접종센터에 방문하여, 안전요원으로 봉사 중인 주부민방위기동대원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며 격려와 응원을 하여 끈끈한 동료애를 보여줬다.

 

창원시 최영철 안전건설교통국장은 “창원시 주부민방위기동대는 우리 시의 방역 질서를 유지하고 지역사회 안보와 안전을 책임지는 ‘어벤져스’와 같다”며, “창원시 주부민방위기동대의 놀라운 활약으로 코로나-19 예방백신 접종이 원활히 이뤄지고 있으며, 이러한 헌신이 코로나-19의 종식을 앞당겨 103만 창원시민들의 빠른 일상생활 복귀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문기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최신기사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도민신문 #http://www.gdomin.kr. All rights reserved.